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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8-08-07 조회 38199
첨부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 스마트키(SMART KY) 로그인 → 통합정보(PC용) → 장학∙등록 → 학부생 장학.등록 → 개인별 등록금 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등록금 출력 바로가기

 

  

 

 

※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  스마트키 로그인 → 화면 왼쪽 상단 "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 참고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8. 14() 8. 24()

 

등록금 납부기간 : 8. 20() 8. 24()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 041-730-5196~8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하나카드)

    * 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 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00:10 ~ 23:50)에서만 가능합니다.

       - 납부가능한 카드 : 하나카드 개인회원(하나BC포함

          (, 하나BC체크카드,법인카드,기프트카드,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바랍니다.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신청기간 : 8.14() ~ 8.17()

    * 분할납부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장학등록 등록금 분할납부신청(학생)

       -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8.20~8.24) -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

       - 최대 4회 분납가능(1, 4개월)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

       -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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