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일류대학 도약 위해 한마음” 건양대 구성원 한자리에 모였다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일류대학 도약 위해 한마음” 건양대 구성원 한자리에 모였다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8-09-05 조회 10667
첨부 jpg 건양人 포럼 사진 1.JPG
jpg 건양人 포럼 사진 2,3.jpg
이전 다음

 

건양대학교의 멈추지 않는 발전과 일류대학 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 하나가 되겠습니다.”

 

건양대 교수, 직원, 학생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건양대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는 행사가 열렸다.

 

건양대학교는 5일 오전 대전 메디컬캠퍼스에서 이원묵 총장을 비롯하여 신임 보직교수들과 팀실장, 안상윤 대학원장, 송기성 교수협의회 회장, 이재우 직원노조 수석부지부장, 박상준 총학생회장, 김민수 총대의원장 등 구성원을 대표하는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양포럼을 개최했다.

 

건양포럼은 최근 취임한 이원묵 총장이 밝힌 전국 20위권 일류대학 도약이라는 비전 실현과 3년 후 실시되는 3주기 대학기본역량평가를 선제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보직 교직원뿐만 아니라 학생대표, 교수대표, 직원대표가 모두 참여하는 건양대 최고 의사결정기관이다.

 

매주 수요일 열리는 건양포럼을 통해 향후 대학의 중장기발전계획을 수립/검토하고 대학 특성화를 위한 추진 전략을 실행할 예정이다.

 

건양포럼이 끝난 직후 구성원 모두는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하는 건양포럼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을 통해 학생 수가 줄어들고 대학의 위기가 가중되는 대학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건양대가 미래 100년을 내다 보는 일류강소 대학으로 도약하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8월 취임 직후 대학 중장기 비전을 선포하고 노조와의 단체협약 체결을 이끄는 등 대학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원묵 총장은 이날 건양포럼 출범식에서 오늘을 계기로 대학 구성원이 모두 힘을 모아 건양대가 세계 500위권 대학, 국내 20위권 대학의 일류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사진 1. 5일 오전 건양대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열린 건양포럼 출범식에 참석한 이원묵 총장을 포함해 보직교수와 팀·실장, 학생대표, 교수대표의 모습

 

사진 2. 5일 오전 건양대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열린 건양포럼 출범식에서 학생 대표, 교수대표, 직원대표와 이원묵 총장이 함께 화합을 다지는 세레모니를 하는 모습. 왼쪽부터 안상윤 대학원장, 이재우 직원노조 수석부지부장, 박상준 총학생회장, 이원묵 총장, 김민수 총대의원장, 송기성 교수협의회 회장 순

 

사진 3. 5일 오전 건양대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열린 건양포럼 출범식에서 학생 대표, 교수대표, 직원대표와 이원묵 총장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세레모니를 하는 모습. 왼쪽부터 안상윤 대학원장, 이재우 직원노조 수석부지부장, 박상준 총학생회장, 이원묵 총장, 김민수 총대의원장, 송기성 교수협의회 회장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