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2016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

『 2016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6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
작성자 인사팀 등록일 2016-08-31 조회 19752
첨부 hwp [서식1] 지원서.hwp
hwp [서식2] 지원동기 및 대학직원으로서의 역할.hwp
zip 2016 제한경쟁 직원채용 시험범위.zip

 

2016학년도 제한경쟁 직원채용 공고

    

 

     우리대학에서는 계약직원 및 조교 선생님들의 근무 동기를 부여하고, 숙련된 전문 행정인력을

보강하고자 제한경쟁 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분야 : 정규직원(일반직기술직 9)

 

지원자격

          계약직원 및 조교 중 임용예정일 기준(2016.11.1) 1년 이상 근무한 자

    ※ 2015. 10. 31부 임용자까지 지원 가능

액세스 자격증 취득자 가점부여 (※ 기준 : ITQ A급 이상 / MOS 800점 이상 / 컴퓨터활용능력 1급)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직원인사규정 제11)

 

제출서류

❍ [서식1] 지원서 1

❍ [서식2] 지원동기 및 대학 직원으로서의 역할 1부  : 1페이지 이내 작성

고교생활기록부, 대학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교내 경력증명서 제외)

 

지원서 제출기한 및 접수장소

접수기한 : 2016. 9. 12() 15:00까지

접수장소 : 기획조정실 인사팀(논산창의융합캠퍼스 명곡정보관 4층 인사팀)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방법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인사고과

필기시험

KYCT

면접(1)

면접(2)

총장님 면접

    [필기시험] : 정관, 학칙 및 시행세칙, 사립학교법 및 시행령, 고등교육법 및 시행령, 사무관리 규정, 상식 등

    [KYCT] : 부여된 문제에 대한 문서 작성 능력 평가

 

필기시험 및 KYCT : 2016. 9. 23() [예정]

       ※ 필기시험 및 KYCT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추후 공지 예정

면접 평가 : 이전 단계 합격자에 한해 추후 공지

임용예정일 : 2016. 11. 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사팀(내선 186)으로 문의 바랍니다.

 

목록